02 버뮤다 마법의 광장 이미지

02 버뮤다 마법의 광장 이미지 삼각형과는 달리 멋진 이미지의 매직 스퀘어 인 에이스 스퀘어가 있습니다. 숨이 멎을듯한 풍경, 이러한 이미지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정이 당신을 침범하게하십시오. 비교할 수없는 아름다움,시, 가장 순수한 형태의 꿈의 땅의 음악에 푹 빠져보세요.


버뮤다



,,,01,,, 해밀턴 외로운 사람


,,,01,,, 해밀턴 외로운 사람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나는 도시를 걷는다

혼자서 익명으로

도시와 함정

이것이 나의 특권입니다

나는 이것에 부자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없습니다

버뮤다 창공의 별
그리고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우리 목에 매달린 사슬 중

도망쳐 잊어 버려

나는 괄호, 유예를 제공한다

내가 혼자 걸어

해밀턴 너 자신에게 쇼를 줘
주는 거리에서

그리고 밤이 나를 용서해, 난 혼자 걸어

시간을 잊고

내가 혼자 걸어

버뮤다 나는 내 옷을 벗는다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증인없이 누구도없이

메아리 치는 발걸음 혼자 걸어

이 영적 도시에서
내가 혼자 걸어

밤이 스스로 만들 때

말하지 않고 약속

그냥 눈을 끌고
오, 인생이 계속되면

이 살인적인 시간에

나는 이것에 부자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난 상관 없어, 난 상관 없어

버뮤다 나는 아기처럼 운다
도망쳐 잊어 버려

나는 괄호, 유예를 제공한다

내가 혼자 걸어

해밀턴 나는 초콜릿 바를 삼켜
주는 거리에서

그리고 밤이 나를 용서해, 난 혼자 걸어

시간을 잊고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내가 혼자 걸어

이 영적 도시에서

증인없이 누구도없이

메아리 치는 발걸음 혼자 걸어

내가 혼자 걸어

내 인생이 미쳤을 때

충동이 나를 버릴 때

내가 혼자 걸어

버뮤다 나를 안아주는 청바지
내가 혼자 걸어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나를 다른 곳에 익사 시키려고

내가 혼자 걸어

이 외로운 마을에 해밀턴

내가 혼자 걸어

이 영적 도시에서
	해밀턴		해밀턴		해밀턴
주는 거리에서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그리고 밤이 나를 용서해, 난 혼자 걸어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해밀턴 당신은 당신의 매력을 발견하게 만들었습니다.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너의 나라의 모든 광활함을 보여 줬어 버뮤다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Jean Jacques Goldman의 노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혼자 걸어 요 ...이 기사가 더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공유하여 꿈을 이루고 세상을 꿈꾸며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