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동 티모르의 산호초

04 동 티모르의 산호초 수중 생물로 가득한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도 인 딜리는 투쟁을 회상한다 이미지, 숨막히는 풍경,이 이미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도록하십시오. 비교할 수없는 아름다움,시, 가장 순수한 형태의 꿈의 땅의 음악에 빠져보세요.


동 티모르 동양



,,,01,,, 딜리 라바 외로운 사람


,,,01,,, 딜리 라바 외로운 사람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나는 여러 번 시도했다

가서 별을 만지려면


자주 떨어질 때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나는 나를 다치게했다

나는 여러 번 생각했다

한계를 넘었다

하지만 여전히 여자

나를 궤도로 돌려 보내줘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외로운 사람

나는 여러 번 올라 갔다

최고봉까지

내가 찾은 것

심연의 바닥에 홀로

눈을 떼지 않고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혼자가 아니었던 사람

그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

혼자

딜리 라바 쇼에서 자신을주는 사람

간신히 전쟁에서 벗어남

딜리 라바 외로운 사람

혼자가 아니었던 사람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그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

그는 사랑 만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사랑할 수 있을까

동 티모르 동양 꿈의 땅

간신히 전쟁에서 벗어남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너무 많은 친구가 사라졌습니다.

밤새

오늘 내가 아는

내일 죽을 수 있다고

딜리 라바 나는 새로 태어난 사람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돈, 사랑, 명성

항상 밤이 있습니다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우리가 혼자있는 곳

시작점에서 혼자

여기에 혼자 가본 적이없는 사람

동 티모르 동양

혼자가 아니었던 사람

그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

그는 사랑 만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사랑할 수 있을까

날 안아주는 청바지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나는 여러 번

내 꿈이 끝날 때까지

계속하겠다고

내가 죽을 때까지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계속하겠다고

계속하겠다고

혼자가 아니었던 사람

그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

침대 밑바닥에 혼자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딜리 라바
밤 끝에 혼자

절대 절대

그는 사랑 만 할 수 있습니까? 딜리 라바

Never, never (never, never)

나는 계속할 것이다

나는 계속할 것이다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오직 사랑)

그는 사랑할 수 있습니까 (절대, 절대)

이 나라에서

간신히 전쟁에서 벗어남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우리는 단지 좋아할 수 있습니까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Garou의 노래에서 영감을 얻음
	Spirituelle		Spirituelle		Spirituelle
이 시가 마음에 든다면 주저하지 말고 공유하세요. 저의 목표는 세계가시와 이미지로 여행하도록 만들고 현실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