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두바이 블루스가있는 아름다운 두바이

두바이 블루스, 비즈니스 맨의 블루스, 도시시, 영혼, 비디오 사진이있는 아름다운 두바이 ... 이 이미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게하십시오. 비교할 수없는 아름다움의 땅,시, 가장 순수한 형태의 꿈의 음악에 빠져보십시오.


아랍 에미리트



,,,01,,, Dubaď 부자


,,,01,,, Dubaď 부자



나는 내 사업에 성공했다

나는 내 사업에 성공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의 스타

나는 내 사랑에 성공했다

나는 종종 비서를 바꾼다
	Riche		Riche		Riche
타워 꼭대기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아내에게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드레스

Dubaď 부자

도시가 거꾸로 보이는 곳에서

내가 내 우주를 통제하는 곳에서

나는 내 인생의 절반을 공중에서 보낸다

난 필요 없어

구성하다

나는 내 인생의 절반을 공중에서 보낸다
	Riche		Riche		Riche
뉴욕과 싱가포르 사이

Dubaď
부자

시간을 보내며

콘서트

Dubaď 부자

나는 항상 먼저 여행한다

두 번째 집이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Hiltons에서

아내에게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디자이너 드레스
	Riche		Riche		Riche
나는 불행을 참을 수 없어

행복하지 않지만 닮아

나는 유머 감각을 잃었다

비즈니스 감각을 얻었으니

나는 내 아기를 입힐 수 있습니다

Dubaď 디자이너 옷을 입고
아랍 에미리트 부자

성공했고 자랑스러워

나는 옷을 입을 수있다
디자이너 옷을 입고
	Riche		Riche		Riche
기본적으로 후회는 하나뿐

내가하고 싶었던 일을하고 있지 않아

나는 예술가가되고 싶었을 텐데

마이 넘버를 만들 수 있도록

비행기가 활주로에 착륙 할 때

로테르담 또는 리오에서

가수가되고 싶었을 텐데

내가 누군지 외칠 수있게

저자가되고 싶었을 텐데

내 삶을 발명 할 수 있도록
	Riche		Riche		Riche
내 삶을 발명 할 수 있도록

배우가되고 싶었을 텐데

매일 피부를 바꾸려면

그리고 나를 아름답게 찾을 수 있도록

대형 컬러 화면에서
	Riche		Riche		Riche
대형 컬러 화면에서

나는 예술가가되고 싶었을 텐데

리메이크 할 세상을 가지려면

무정부주의자가 될 수있다

백만장 자처럼 살아 Dubaď

백만장 자처럼 살아

나는 예술가가되고 싶었을 텐데

추악하게 만들고 아름답게 만들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를 말할 수있게

나는 옷을 입을 수있다
	Riche		Riche		Riche
디자이너 옷을 입고
	Riche		Riche		Riche
예 예 예
	Riche		Riche		Riche
정말 고맙습니다
	Riche		Riche		Riche
Michel Berger와 Luc Plamondon의 노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Riche		Riche		Riche
제 목표는 세계를시와 이미지로 여행하고, 지구의 이미지에 경이로움으로써 세상을 꿈꾸게하고, 지구를 보호하고,이 페이지가 제공한다면 현실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Riche		Riche		Riche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