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밤중에 혼자

07 밤중에 혼자 갑자기 중간에 혼자. 세상 한가운데서 혼자. 시 사진 비디오에서 혼자 당신을 생각하게 만드는시의 텍스트, 당신을 여행하게 만드는 이미지, 비디오. 어서 오십시오


니우에



,,,01,,, 라로 통가 갑자기 밤에 혼자.


,,,01,,, 라로 통가



외로운 밤


갑자기 중간에 혼자.

세상 한가운데서 혼자.

무인도 한가운데서 혼자.

외로운 밤
	Riche		Riche		Riche
마몽드가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 하나의 포인트 만 봅니다.

마몽드가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같은 깃발

지칠 줄 모르는 계속

인내합니다.

로봇 만있다
나를 방문하는 다국적 기업.

갑자기 중간에 혼자.

세상 한가운데서 혼자.
	Riche		Riche		Riche
무인도 한가운데서 혼자.

외로운 밤

우리의 세계는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세계는 가상이되었습니다.

지칠 줄 모르고 인내합니다.

나는 기계에 쓰고있다.

내 컴퓨터 앞에서 혼자.

갑자기 중간에 혼자.

세상 한가운데서 혼자.

무인도 한가운데서 혼자.
	Riche		Riche		Riche
외로운 밤



나는 하늘을 본다.

주위를 둘러 봅니다.

지칠 줄 모르고 혼자

나는 혼자 태어났습니다.

나는 혼자 죽을 것이다.

약간의 행운이 있습니다.

나는 몇 사람을 만날 것이다

둘 사이.
	Riche		Riche		Riche
우리의 세계는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세계는 가상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칠 줄 모르고 인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몇 번 방문하겠습니다.

갑자기 중간에 혼자.

세상 한가운데서 혼자.

무인도 한가운데서 혼자.

외로운 밤

당신도
	Riche		Riche		Riche
당신은 스스로 실패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는.

적어도 잠시 동안.
	Riche		Riche		Riche
나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나는 남자들 중에서 가장 행복 할 것이다

내가 메시지를받은 경우

바다에서 온 병.

댓글을 받았다면.

내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세상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Riche		Riche		Riche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고

내 텅 빈 화면 앞에서.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고

이 섬에서.



알려지지 않은 손님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블로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