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타운 고뇌의 수도

조지 타운 고뇌의 수도 당신의 사랑을 되 찾으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동 카리브 국가기구와 관련된 영국 해외 영토. 당신을 생각하게 만드는시의 텍스트, 당신을 여행하게 만드는 이미지, 비디오. 어서 오십시오


조지 타운 고뇌의 수도



,,,01,,,


,,,01,,,



시간이 걸린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당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영국 해외 영토

동부 카리브해 국가기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앵 귈라 드림 랜드

괴로워하는 수도로

조지 타운

시간이 필요해

당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조지 타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사랑, 오직 사랑
누가 당신의 사랑을 되 찾을 수 있습니까? 어느 날

Malliouhana, "화살촉",

식민지의 일부인 앵 귈라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세인트 키츠 네비스-앵 귈라의

조지 타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싸워, 자기야, 난 싸울거야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당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전 세인트 키츠 네비스와 이혼

붉은 악마

조지 타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사랑

오직 사랑

벽을 부수고

조지 타운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우리가 돌아 가면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변화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우리 사랑을 죽인 것들

당신의 자존심은 너무 강한 벽을 만들었습니다

통과 할 수 없다고

정말 기회가 없나요

다시 시작하려면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사랑해

시험

아기 시도

내 사랑을 다시 믿으세요.

조지 타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사랑, 우리의 사랑

버려서는 안된다

조지 타운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우리가 돌아 가면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변화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우리 사랑을 죽인 것들

조지 타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조지 타운 고뇌의 수도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당신의 나라는 당신과 가깝습니다.

개발하는 것을 잊었음에도 불구하고

토지 이용 계획의 구조적 지연으로 인해 소 앤 틸리 스 제도의 다른 섬보다이 섬의 관광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래서 기회가 있다면 갈 생각은 아주 좋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주저하지 말고 공유하십시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