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다드 빛의 궁전

바그다드 빛의 궁전 블랙 골드와 보석 호랑이는 크리스탈 포석에 미끄러졌다 천 개의 칼리프가 서로 부딪쳤다. 당신을 생각하게 만드는시의 텍스트, 당신을 여행하게 만드는 이미지, 비디오. 어서 오십시오


바그다드 빛의 궁전



,,,01,,,


,,,01,,,



나는 행복하게 살았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내 궁전에서


블랙 골드와 보석

타이거가 미끄러 져

크리스탈 포석 위에

천 마리의 칼리프가 서로 밀치고

내 무도회 공책에서

그들은 나를 불렀다

은혜로 가득한 도시

하느님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 는가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그들은 나를 불렀다

빛의 수도
하느님

모든 것이 잃어버린다는 것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그리고 나는 떨어졌다

언더 아머 파이어

언더 아머 파이어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훼손된 공주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그리고 Scheherazade

나를 잊었다

나는 내 땅에 산다

불쌍한 거지처럼

불도저 아래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영혼이 나를 괴롭힌다

망가진 내 아름다움을 위해 울어

아직도 연기가 나는 돌 아래

살해되는 것은 내 영혼

그들은 나를 불렀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빛의 수도

하느님

모든 것이 잃어버린다는 것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그리고 나는 떨어졌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언더 아머 파이어

언더 아머 파이어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훼손된 공주

그리고 Scheherazade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를 잊었다

천 하룻밤의 내 이야기

더 이상 누구에게도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파괴했습니다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그리고 나는 떨어졌다

언더 아머 파이어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훼손된 공주

그리고 Scheherazade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나를 잊었다

나는 행복하게 살았다

내 궁전에서

블랙 골드와 보석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그리고 나는 떨어졌다

언더 아머 파이어

언더 아머 파이어

제 이름은 바그다드입니다

훼손된 공주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그리고 Scheherazade

나를 잊었다

시를 좋아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댓글에 적어주세요

어쨌든 내점 감사합니다.


	Goergetown		Goergetown		Goergetown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