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05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바람과 함께, 나는 어떻게 거기에 착륙했는지, 어떤 봄에? 디종 씨의 도시,시의 도시 당신을 생각하게 만드는시의 텍스트, 당신을 여행하게 만드는 이미지, 비디오. 어서 오십시오


프랑스



,,,01,,, 디종 바람에 자라는 씨앗


,,,01,,, 디종 바람에 자라는 씨앗



바람에


나는 방법을 모른다

나는 거기에 도착했다, 무슨 봄?

마당 구석에서 찾았습니다.

거터 하강,
	Riche		Riche		Riche
전체적으로,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포도원의 씨앗

주위에 약간의 모래가 있습니다.

나는 뿌리를 내리고 자신을 변화 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고

나는 내 눈을 피했다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가을의 미식 박람회

주인에게
	Riche		Riche		Riche
그리고 날카로운 철사를 가진 그의 기계.

그러나 어느 날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그는 믿었습니다.

내 안에서 발전하는 것을 보아라.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고딕에서 아르 데코까지 건축 양식

기쁨으로 가득 찬 매우 아름다운 꽃.

여기 나는 태양과 비와 함께

내 꽃잎은 낮에는 열리고 밤에는 닫힙니다.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Riche		Riche		Riche
광대 한 공작 궁전의 미술

풍부한 회화와 조각 컬렉션

이제 빛나고 자랑스러워

나는 많은 빛을 던진다.

주인은 기뻐합니다.

날 살려줘 서.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부르고뉴의 수도

바람에

나는 방법을 모른다
	Riche		Riche		Riche
나는 거기에 도착했다, 무슨 봄?

마당 구석에서 찾았습니다.

거터 하강,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Junot 생태 지구의 씨앗,

전 군사 영토

전체적으로,

주위에 약간의 모래가 있습니다.

나는 뿌리를 내리고 자신을 변화 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고
	Riche		Riche		Riche
나는 내 눈을 피했다

주인에게

바람에 자라는 씨앗 디종

종자 판매 자본

전 세계의
	Riche		Riche		Riche
그리고 날카로운 철사를 가진 그의 기계.

그러나 어느 날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그는 믿었습니다.

내 안에서 발전하는 것을 보아라.

기쁨으로 가득 찬 매우 아름다운 꽃.

여기 나는 태양과 비와 함께

내 꽃잎은 낮에는 열리고 밤에는 닫힙니다.
	Riche		Riche		Riche
이제 빛나고 자랑스러워

나는 많은 빛을 던진다.

주인은 기뻐합니다.

날 살려줘 서.

알려지지 않은 손님 감사합니다,

내 블로그를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시를 주신 아버지 André에게 감사드립니다.

괜찮으 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여 알려주세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